클리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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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출바우처 수행기관
메타 비즈니스 파트너
구글 파트너스
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플랫폼

ABOUT

ALL ABOUT CLEF

“OPEN ONE’S MIND”

차별화를 바탕으로 이루어낸 클리프 성과

  • 2017.11

    ㈜클리프 설립

  • 2017.12

    NAVER,DAUM 검색광고
    공식 대행권 취득

  • 2018.03

    클리프
    본사 확장 이전

  • 2018.04

    영상 및 이미지 촬영
    사업 영역 확장

  • 2018.06

    홈페이지 및 어플개발
    사업 영역 확장

  • 2018.08

    MCN 및 PPL
    사업 영역 확장

  • 2018.09

    플랫폼 사업 영역 확장
    (주)클리프 상표권 취득

클리프의 사업 영역은?
브랜드를 세상에 알리기 위한 첫걸음인 브랜딩 PR,
매출과 이익 상승 등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효율적 마케팅 전략 수립,
그리고 이를 실행하기 위한 수많은 마케팅 영역 관리 및 컨트롤,
마지막으로 브랜드의 가치 상승 뿐 아니라 성공적인 마케팅을 실현하는 웹 및 콘텐츠 개발,
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모든 마케팅 활동과 콘텐츠 생산 활동에 전반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브랜드 론칭 후 콘텐츠를 만들어 PR을 시작 것은 가장 기본적인 Process라 생각합니다. 하지만 전문가가 아니기에 대부분 준비가 안되거나 전혀 인지하지 못했던 부분 등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. 클리프는 처음 준비 단계부터 브랜드의 Marketing performance를 고려하고 보다 더 탄탄한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.

빠듯하고 정신없는
업무보단 여유로운 업무를

클리프 실무 업무는 어떻게?
클리프는 기본적으로 PM 역할 수행자를 중심으로 각 부서의 담당자들을 TF로 구성하여 업무를 진행합니다. 그리고 1명이 담당하는 Client & Project의 수를 2~3곳으로 제한하는 담당 제한 시스템을 통해 실무 업무에 보다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. 업무의 과부하를 방지하고 직원 모두가 보다 여유로운 환경에서 능동적으로 전략과 아이디어를 도출 할 수 있는 업무 공간이 조성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

직설적인 소통이 가장 효과적인 소통 방식

Client와 소통하는 방식은?
비즈니스 관계에 있어 소통은 결과물을 180도 바꿀 수 있을 만큼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. 수직적인 “갑”, “을”과의 관계를 떠나 Project를 수행함에 있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직설적이고 지속적인 소통을 우선으로 하며 필요한 말을 돌려 하지도 않습니다. “당연”, “원래”와 같은 단어를 앞세워 소통하지 않으며 고객사와 논의/설득/협의 과정을 통하여 목표를 함께 이루어 나아가도록 소통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.

사원이 만족해야 회사가 성장한다

클리프가 사원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은?
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자산인 사원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길은 눈에 보이고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복지라 생각합니다.
매년 복지 확대와 가장 많은 예산을 사용 하도록 사원들과 약속하고 있습니다.
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자산인 사원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길은 눈에 보이고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복지라 생각합니다. 매년 복지 확대와 가장 많은 예산을 사용 하도록 사원들과 약속하고 있습니다.